[글쓴이:] 하이불스

[06.24] 외국인/기관 순매수 상위 종목

(이미지 내 글자가 잘 보이지 않으면 웹브라우저, 휴대폰 화면을 ‘가로화면’으로 보시거나,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.) ■오늘은 코스피는 반도체 TOP2인 삼성전자/SK하이닉스 위주로, 코스닥은 헬스케어 섹터 중심으로 반등이 나왔습니다. 간밤에…

[06.23] 외국인/기관 순매수 상위 종목

(이미지 내 글자가 잘 보이지 않으면 웹브라우저, 휴대폰 화면을 ‘가로화면’으로 보시거나,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.) ■오늘은 반도체 TOP2부터 대부분 섹터/종목군이 무차별적으로 하락한 급락장이 나왔습니다. 어제 미국증시에서 반도체 섹터는…